본문 바로가기
투자

코스모스 코인 업비트 급등 왜하나? 시세 전망 호재 체크

by zugnachvegan 2022. 9. 9.
반응형


코인 대장 비트코인의 여러 악재로 인해

코인 시장은 전체적으로 하락 & 약세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3일전부터 다시 비트의

계단식 상승이 시작되었고

오늘은 무려 7% 이상 상승하고 있네요 ㅎㅎ

 

비트가 이렇게 급등하게되면?

도미넌스가 확 올라서

무조건 좋다고 볼 순 없지만,

일부 알트코인을 중심으로 동반 상승이

시작되기때문에 수익을 내볼 수 있는 장이

돌아오게됩니다.

 

오늘은 업비트에서 급등하고 있는 

코스모스 코인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모스 코인 업비트 급등 이유는?

코스모스 코인 시세

코스모스 코인은 최근 흐름이 나쁘지 않은데요. 일봉기준 장기적 우상향 차트를 꾸준히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하락때도 크게 무너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구요. 플로우 같은 코인과 대조되는 움직임이라고 볼 수 있죠. 최근 비트의 계단식 상승과 동일한 흐름을 가져가며, 오늘은 장중 최고가 약 22% 급등하기도 했네요. 현재 시세는 약 21,700원 정도에 형성되어있습니다. 

 

코스모스 코인 업비트 급등 이유

이번 코스모스 코인의 급등 이유는 특별한 호재가 있다기 보ㅁ다는 시장의 반등 흐름과 함께 상승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여타 의미있다고 할 만한 호재가 발표되지는 않았기때문입니다. 다른 알트코인들의 오늘 차트를 참고해보시더라도 기본적으로 상승중인 코인들이 많다는 점을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여기에 하락장이라 거래대금까지 대거 들어오게되어 큰 폭의 상승이 나오게 되죠. 

출처 : 코인마켓캡

코스모스 코인 지금 진입해도 괜찮을까?

하락 & 약세장에서 급등하는 코인은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기 마련인데요!

주춤하는 지갑에 다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는 희망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급등하는 코인은 반드시 조정을 일부 겪게 됩니다.

현재 코스모스 코인 차트를 살펴보면, 계단식으로 상승하는 흐름은 이미 한풀 꺾였고 박스권 진입 (21,000원 ~ 22,000원대)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꼭 코스모스코인에 진입해야한다면 21,000원 선이 무너지고 더 큰 폭으로 빠질때 진입타이밍을 노려볼 것 같습니다. 빠지고나서 다시 상승하는 동력으로 거래량이 받춰주긴 해야하는데요. 보통 저녁시간 부터는 아침보다는 주춤하는 흐름을 보이기때문에 진입에 더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은 아무래도 매도세가 더 강한 편이라.. 왠만하면 굳이 들어가지 않고 흐름을 좀 더 천천히 가지면서 다른 코인을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기도 합ㄴ다.

출처 : 코인마켓캡


코스모스 코인 전망과 앞으로 추가적인 호재는?

코스모스 코인은 개인적으로 전망이 나쁘지 않은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이름 때문일까요? 가을만되면 잘 가는 편의 코인인 것 같기도 한데요 ㅎㅎ 메이저 급 코인이기때문에 펀더멘탈 관련해서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호재로는 9월 30일 람다 코스모스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있는데요. 보통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단기 상승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장 흐름만 나쁘지 않으면 안정적으로 수익을 가져다줄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선반영 될 수 있다는 것도 미리 염두해두세요!

 

만약 코스모스 코인 투자를 고려중이시라면, 공식 트위터를 구독하시고 꾸준히 뉴스를 체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Xangle (쟁글), 국내 뉴스를 통해서도 호재나  관련 소식을 접해볼 수 있지만, 실시간 반영이 잘 안되는 편이고 수익을 내기에는 한 박자 늦기때문입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뉴스를 확인해야 더 큰 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는 점!

 

출처 : 업비트

오늘 안내드린 정보가 코스모스 코인 투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들 오늘도 성투하는 하루되셨길 바래요!


*위 포스팅은 투자를 유도하거나 추천하는 글이 아닙니다. 해당 정보를 이용한 투자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음을 안내합니다.

 

더 많은 투자 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