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by zugnachvegan 2021. 12. 14.
반응형

출처 : binance

코인 거래소 가입을 고려중이시라면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바이낸스 거래소는 중국게 캐나다인 창펑 자오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2021년 3월 기준으로 총 335개의 암호화폐가 상장되어있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는 BNB 라는 자체 암호화폐를 만들었고, 해당 화폐는 현재 코인 시총 순위에서 무려 3위에 올라있습니다. 

이것만 확인해보아도 바이낸스 거래소가 세계에서 어느 정도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거래소인지 감이 오시죠! 

 

레버리지 거래를 하지 않으신다면 국내 거래소만 이용하셔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바이낸스와 같은 큰 규모의 거래소의 경우 꼭 거래소를 이용하여 매매를 하지 않더라도, 국내 거래소의 시세가 보통  바이낸스와 같은 큰 거래소에 의해 결정되는 흐름을 따르기 때문에 가격 확인을 위해 가입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은 스마트폰, PC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하실 수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출처 : Google

1.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바이낸스 검색

출처 : binance

바이낸스는 애플, 구글 어느 기기에서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바이낸스 검색을 하고 아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혹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편하게 가입 창으로 연결됩니다.

https://www.binance.com/en/activity/referral-entry?fromActivityPage=true&ref=LIMIT_RL27KTP5

출처 : binance 앱스토어 페이지 캡쳐

2. 회원가입

출처 : binance

최근 바이낸스는 한글 서비스 지원을 점차적으로 중단할 것을 발표하였기 때문에 불편하더라도 영어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문의의 경우 편리하게 한글로 이용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실거래를 하더라도 업비트 등의 앱과 비슷한 구조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번역기 등을 이용해 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앱 다운로드가 끝나셨다면 첫 화면 왼쪽 가장 위에 있는 Log in/ Register을 클릭해주세요!

2. 현재 지역을 South Korea로 설정해주세요. (국가별로 회원가입 본인 확인 인증 절차가 다르기 때문에 한국으로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이메일/전화번호 중에서 원하는 방법을 선택한 후 계정 만들기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의 경우 휴대폰 분실 우려가 있기 때문에 보통 이메일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4. Referral ID (Optional) 은 수수료 할인 코드 입력란입니다. LIMIT_RL27KTP5 를 작성하시면 기간 관계없이 평생 10% 수수료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5. 마지막으로 퍼즐 맞추기를 진행하면 끝! (다소 귀여운(?) 방식인데, 바이낸스 이용 시 항상 등장하는 보안 인증 화면입니다.)

6. 추가적으로 이메일로 가입을 진행하셨다면 이메일 인증 절차를 마쳐주세요.

3. 보안인증

출처 : binance

바이낸스 회원 가입 후, 원활한 입출금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신원인증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신원인증 단계는 크게 1. Basic Information/ 2. Advanced verification으로 나뉩니다.

 

1. Basic Information : 신분증/여권 등에 표기되어있는 개인정보 입력

2. Advaned verification : 신분증 사진 및 셀카 사진 업로드

 

어렵지 않은 바이낸스 회원가입!

4. 회원가입을 마쳤다면 이제 본격적인 매매로

출처 : binance

바이낸스 매매 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업비트 등의 국내 어플과 큰 차이가 없는 모습입니다. Buy & Sell 등 기본적인 용어만 숙지하시면 쉽게 가상자산 거래가 가능합니다!

 

모두 성공적인 매매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