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H포인트퀴즈 에이치포인트퀴즈 8월 29일 문제와 정답

by zugnachvegan 2022. 8. 29.
반응형

스마트기기는 이제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가 되었는데요!
스마트기기를 활용하여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참여해볼 수 있는 재테크가 있다면?

참여를 안해볼 이유가 없겠죠 :)

오늘 함께 알아볼 앱테크는
H포인트퀴즈
에이치포인트퀴즈
8월 29일 문제와 정답 입니다!


H포인트퀴즈 에이치포인트퀴즈 8월 29일 문제 정답

H포인트퀴즈 에이치포인트퀴즈 8월 29일 문제 :
Q. [상식] 1770년에 태어난 독일의 클래식 작곡가로, 세계 음악사에서 손꼽히는 존재로서 악성으로 칭송받으며 대표작으로는 '운명 교향곡', '엘리제를 위하여' 등이 있습니다. 이 작곡가는 누구일까요?

H포인트퀴즈 에이치포인트퀴즈 8월 29일 정답 :
루트비히 판 베토벤


*에이치포인트퀴즈 H포인트퀴즈 참여시 체크해봐야할 점이 있다면?*
1) 매일 00시 퀴즈 문제가 공개됩니다.
2) 퀴즈 정답을 맞추시면, 5 현대포인트를 즉시 지급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3) 매일 적립된 현대포인트는 다양한 곳에서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팅몰, H.포인트샵)
4) 현재 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추가적인 이벤트를 많이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 H.Point 어플리케이션 첫 로그인시 : 1,000 현대포인트
- 평생회원 동의시 : 1,000 현대포인트
- Push On (알림켜기) : 2,000 현대포인트
- 첫 적립 이벤트 참여시 : 3,000 현대포인트

에이치포인트퀴즈 H포인트퀴즈 외에도 다양한 앱테크 방법이 있는데요.
자신에게 가장 맞는 앱테크 방법을 찾아 포인트를 모으다보면 어느새 커피값이! 모이는 앱테크 ㅎㅎ
요즘 파이프라인 구축을 여러 방법으로 해두는 게 대세인만큼 다른 앱테크도 한번 체크해보면 괜찮을 것 같네요!
1) 신한 쏠야구퀴즈 쏠퀴즈
2) 신한플레이 오늘의 OX퀴즈
3) 신한 위드WITH퀴즈
4)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5) 홈플러스 홈플퀴즈
6) OK캐쉬백 퀴즈
7) 캐시슬라이드
8) Flitto 번역


*위 포스팅은 투자를 유도하거나 추천하는 글이 아닙니다. 해당 정보를 이용한 투자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음을 안내합니다.

더 많은 투자 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