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스토리지 코인 물렸다면? 시세 전망 호재 알아보자!

by zugnachvegan 2022. 6. 28.
반응형


비트코인이 최근 며칠동안 계단식 반등 흐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비트가 이렇게 하방을 향하지 않고 적당히 횡보하는 움직임이 나온다면?

알트코인들은 천천히 시세를 다시 받아가기 좋은 타이밍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안정적으로 수익을 가져가고 싶으시다면
최신 코인 소식을 체크하시고 차트 또한 함께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함께 알아볼 코인은 스토리지 코인입니다.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

스토리지 코인 정보를 알아보기에 앞서,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만 먼저 간단히 체크해볼게요!
코인 시장은 어느 시장보다 투자자들의 심리에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수익이 목표라면 다른 투자자들의 심리를 잘 파악하는 것이 좋겠죠.

이럴 때 활용해볼 수 있는 지표가 바로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 인데요!
비트코인이 코인 중 대장코인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대비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를 체크해보시면,
전반적인 장의 흐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비트코인 대비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는 Extreme Fear (14, 극단적 공포)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스토리지 코인 시세, 앞으로 전망과 호재는?

본격적으로 그럼 이제 스토리지 코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스토리지 코인의 시세는 얼마일까요!

스토리지 코인 시세는 다른 알트와 마찬가지로 4월붵 꾸준히 하락을 거듭하다 6월중순부터 의미있는 반등과 시세회복을 이어나가ㅗㄱ 있습니다. 오늘 시세는 1100원대 정도에 형성되어있는 모습이네요. 이번 스토리지 코인의 급등 이유는 신규 NFT고객사로 어뮤즈드, 어맅밋, 유로파를 발표한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세력까지 개입하여 단기간 큰 상승이 나온 것 같습니다.

다만 지금 진입하기에는 이미 큰 상승이 2주정도에 걸쳐서 이뤄졌고 대부분의 수치들이 하방을 향하는 시점이어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stochastic 이 다시 하방으로 골크할때 얼마나 가격이 내려갈지 우선 체크해볼 것 같아요. 지금 vr20이 여전히 과매집 상태이기때문에 한 템포 천천히 매매하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출처 : 코인마켓캡

스토리지 코인은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한 클라우드를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쉽게 이해해보자면,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관련 분야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코인은 파일코인이었는데 기대와 다리 한물간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스토리지, 알위브 같은 코인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DCS라고 불리는 기술로 고객들의 파일을 집중식 데이터 센터에서 암호화하며 여러 네트워크에 배포를 하기때문에 해킹에 대한 대비가잘되어있고 보안이 두텁다고 하네요.

ㅜ처 : 업비트

스토리지 코인의 전망은 이미 바이낸스, 코인베이스를 포함한 해외 대규모 거래소에 상장되어있기때문에 근본에 대한 검증은 1차적으로 이루어졌다고 봅니다. 여기에 웹3.0 관련 코인이기때문에 앞으로 주목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고 보는데요. 최근 NFT, Metaverse 관련 코인들이 약세를 띄고있기때문에 새로운 관심이 필요한 시점에서 괜찮은 코인이지 않을까 싶어요. 

시가총액도 4000억원대 코인이어서 만약 상승흐름을 탄다면? 상방으로 크게 움직일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코인이겠죠. 6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이어진 상승 랠리로 가격이 2배이상 상승하며 시총도 2배로 불어났네요. 다시 랠리를 타기 위해서는 이제 하방으로 고개를 꺾은 차트가 나왔기때문에 일부 매집이 조금 더 필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거래량만 잘 받춰준다면 괜찮아보입니다.

오늘 안내드린 정보가 스토리지 코인 투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위 포스팅은 투자를 유도하거나 추천하는 글이 아닙니다. 해당 정보를 이용한 투자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음을 안내합니다.

반응형

댓글